본문 바로가기

묵상&일기/묵상

22.7.29

출애굽기 35:1-19

1 모세는 이스라엘 자손의 온 회중을 모아 놓고 말하였다. “주님께서 당신들에게 실천하라고 명하신 말씀은 이러합니다. 2 엿새 동안은 일을 해야 합니다. 그러나 이렛날은 당신들에게 거룩한 날, 곧 주님께 바친 완전히 쉬는 안식일이므로, 그 날에 일을 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사형에 처해야 합니다. 3 안식일에는 당신들이 사는 어디에서도 불을 피워서는 안 됩니다.” 4 모세가 이스라엘 자손의 온 회중에게 말하였다. “이것은 주님께서 내리신 명령입니다. 5 당신들은 각자의 소유 가운데서 주님께 바칠 예물을 가져 오십시오. 바치고 싶은 사람은 누구나 주님께 예물을 바치십시오. 곧 금과 은과 동과, 6 청색 실과 자주색 실과 홍색 실과 가는 모시 실과 염소 털과, 7 붉게 물들인 숫양 가죽과 돌고래 가죽과, 아카시아 나무와, 8 등잔용 기름과 예식용 기름에 넣는 향품과 분향할 향에 넣는 향품과, 9 에봇과 가슴받이에 박을 홍옥수와 그 밖의 보석들입니다.” 10 “당신들 가운데 기술 있는 사람은 모두 와서, 주님께서 명하신 모든 것을 만드십시오. 11 만들 것은, 성막과 그 덮개와 그 윗덮개와, 갈고리와 널빤지와 가로다지와 기둥과 밑받침과, 12 증거궤와 그것에 딸린 채와 속죄판과 그것을 가릴 휘장과, 13 상과 상을 옮기는 데 쓸 채와 그 밖의 모든 기구와 상에 차려 놓을 빵과, 14 불을 켤 등잔대와 그 기구와 등잔과 등잔용 기름과, 15 분향단과 단을 옮기는 데 쓸 채와 예식용 기름과 분향할 향과 성막 어귀의 휘장과, 16 번제단과 거기에 딸린 놋그물과 번제단을 옮기는 데 쓸 채와 모든 기구와, 물두멍과 그 받침과, 17 뜰의 휘장과 그 기둥과 밑받침과 뜰의 정문 휘장과, 18 성막의 말뚝과 줄과, 울타리의 말뚝과 줄과, 19 성소에서 예식을 올릴 때에 입는 잘 짠 옷과, 곧 제사장 아론의 거룩한 옷과 그 아들들이 제사장 일을 할 때에 입는 옷입니다.”

하: 모세를 통해 안식일을 지키게 함.
세: 주님의 말씀을 들음.
나: 듣고만 있지 않게 해주세요. 안식일을 온전히 지키고 주님께 예배 하기 원합니다. 

기도. 
성령 하나님 다 알지 못하지만 분명히 알게 하시고 또 행할 수 있는 능력도 더 해 주세요. 단순히 거기에 멈추는 것이 아니라 저의 생각으로 만족하는 것이 아니라 주님이 말씀 하신 그 일을 행하게 하여 주세요. 주님. 주님을 알기 원하고 닮아가기 원합니다. 긍휼히 여겨 주시고 불쌍히 여겨 주셔서 마음에 지은 죄들을 생각으로 지은 죄들을 씻겨 주세요. 온전히 주님의 생각으로 주님의 마음으로 가득 하길 원합니다. 성령 하나님 오늘도 저의 삶의 주관자가 되어 주시고 저의 마음의 생각의 행동의 주인이 되어 주세요. 주님의 말씀을 듣고 온전히 행할수 있는 귀와 능력이 저의 삶에 가득하기를 기도합니다. 좋은 사람이 되려기 보다는 주님의 일을 행하기 원합니다. 주님 함께 해 주세요. 성령 하나님 충만하게 임재하여 주세요. 주님 겸손한 마음과 사랑하는 마음을 부어주시고 주님의 성품을 닮아가고 주님의 뜻을 따라가는 하루가 되게 하여 주세요. 온전히 주님 한분만을 높여 드립니다. 온전히 주님 한분만을 찬양 합니다. 저의 삶이 예배가 되고 찬양이 되어 주님 한분만 영광 받으시는 삶이 되기 기도 합니다. 주님 오늘도 주님 홀로 영광 받으시고 저의 삶의 통해서 주님이 증거 되게 하여 주세요. 감사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하였습니다. 아멘. 

'묵상&일기 > 묵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22.8.2  (0) 2022.08.02
22.8.1  (0) 2022.08.01
22.7.28  (0) 2022.07.28
22.7.27  (0) 2022.07.27
22.7.26  (0) 2022.0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