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린도전서 3:18-23
18 아무도 자기를 속이지 말아야 합니다. 여러분 가운데서 누구든지 이 세상에서 지혜 있는 사람이라고 스스로 생각하거든, 정말로 지혜 있는 사람이 되기 위하여 어리석은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19 이 세상의 지혜는 하나님이 보시기에 어리석은 것입니다. 성경에 기록하기를 “하나님께서는 지혜로운 자들을 자기 꾀에 빠지게 하신다” 하였습니다. 20 또 기록하기를 “주님께서 지혜로운 자들의 생각을 헛된 것으로 아신다” 하였습니다. 21 그러므로 아무도 사람을 자랑하지 말아야 합니다. 모든 것이 다 여러분의 것입니다. 22 바울이나, 아볼로나, 게바나, 세상이나, 삶이나, 죽음이나, 현재 것이나, 장래 것이나, 모든 것이 다 여러분의 것입니다. 23 그리고 여러분은 그리스도의 것이요, 그리스도는 하나님의 것입니다.
하: 모든것의 주인 되신 분
세: 지혜나 사람을 자랑 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을...
나: 많은 생각에 빠져 있음. 하지만 모든 것이 하나님의 것임을 깨닫는것이 필요.
기도.
성령 하나님 많은 일들이 주님께 나아가는 것을 방해 합니다. 저의 마음과 생각은 연약하여 작은 문제와 지속적인 이슈에 어려움을 격고 또 마음과 생각을 빼앗깁니다. 주님 이런 저의 마음과 생각과 행동을 지켜 주십시요. 주님이 이 모든 것들의 주인되시고 주관자 되시며 계획 하시고 이끌어 가시는 분이심을 기억하고 신뢰하며 믿음으로 행동하게 하여 주십시요. 주님 오늘도 주님이 일 하실 것을 기대 합니다. 선하신 주님. 그 주님을 구합니다. 주님 선한 마음과 겸손한 마음 사랑의 마음을 더하여 주시고 주님과 더불어 동행하는 하루가 되게 하여 주십시요. 주님을 알아 살아가는 하루가 되게 하여 주십시요. 주님 오늘 하루도 충만하게 임재하여 주십시요. 성령 하나님 오늘 하루도 주님을 구하며 나아갑니다. 모든 상황과 환경에서 주님을 기억하고 주님과 동행하기 원합니다. 오늘도 그렇게 일하실 주님을 찬양 합니다. 오늘도 그렇게 주님을 증거하는 삶이 되게 하여 주세요. 감사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하였습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