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KE.YG.KIM 2023. 10. 13. 08:18

누가복음 9:37-42

37 다음날 그들이 산에서 내려오니, 큰 무리가 예수를 맞이하였다. 38 그런데 무리 가운데서 한 사람이 소리를 크게 내서 말하였다. “선생님, 내 아들을 보아주십시오. 그 아이는 내 외아들입니다. 39 귀신이 그 아이를 사로잡으면, 그 아이는 갑자기 소리를 지릅니다. 또 귀신은 아이에게 경련을 일으키고, 입에 거품을 물게 합니다. 그리고 아이를 상하게 하면서 좀처럼 떠나지 않습니다. 40 그래서 선생님의 제자들에게 귀신을 내쫓아 달라고 청하였으나, 그들은 해내지를 못했습니다.” 41 예수께서 대답하셨다. “아! 믿음이 없고, 비뚤어진 세대여! 내가 언제까지 너희와 함께 있어야 하며 너희를 참아 주어야 하겠느냐? 네 아들을 이리로 데려오너라.” 42 아이가 예수께로 오는 도중에도, 귀신이 그 아이를 거꾸러뜨리고, 경련을 일으키게 하였다. 예수께서는 그 악한 귀신을 꾸짖으시고, 아이를 낫게 하셔서, 그 아버지에게 돌려주셨다.

하: 귀신을 내 쫗으심.
세: 예수께 귀신을 쫗아내 달라고 함.
나: 모든 걱정 근심을 주님께 아뢰고 주님께 구합니다. 그리고 나의 시선을 온전히 주님께 드리기 원합니다.

기도.
주님 오늘도 주님께 많은 것을 구하며 나아갑니다. 오늘 있을 행사도, 예배도, 업무도, 관계도 보고도 모두 주님께 맡겨 드립니다. 주님 주관하여 주시고 주님이 좋은신 것으로 인도하여 주십시요. 주님 오늘도 성령의 충만한 임재를 구합니다. 나의 어떠함이 아니라 주님을 구합니다. 성령 하나님 제 마음에 생각에 행동에 관여하여 주시고 일하여 주십시요. 주님 일하여 주십시요 긍휼히 여겨 주십시요. 주님 충만하게 임재하여 주십시요. 감사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였습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