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가복음 13:14-27
14 “‘황폐하게 하는 가증스러운 물건이 서지 못할 곳에 선 것’ 을 보거든, (읽는 사람은 깨달아라) 그 때에는 유대에 있는 사람들은 산으로 도망하여라. 15 지붕 위에 있는 사람은, 내려오지도 말고, 제 집 안에서 무엇을 꺼내려고 들어가지도 말아라. 16 들에 있는 사람은 제 겉옷을 가지러 뒤로 돌아서지 말아라. 17 그 날에는 아이 밴 여자들과 젖먹이가 딸린 여자들은 불행하다. 18 이 일이 겨울에 일어나지 않도록 기도하여라. 19 그 날에 환난이 닥칠 것인데, 그런 환난은 하나님께서 세상을 창조하신 이래로 지금까지 없었고, 앞으로도 없을 것이다. 20 주님께서 그 날들을 줄여 주지 않으셨다면, 구원받을 사람이 하나도 없을 것이다. 그러나 주님께서는, 주님이 뽑으신 선택받은 사람들을 위하여, 그 날들을 줄여 주셨다. 21 그 때에 누가 너희에게 ‘보아라, 그리스도가 여기에 있다. 보아라, 그리스도가 저기에 있다’ 하더라도, 믿지 말아라. 22 거짓 그리스도들과 거짓 예언자들이 일어나, 표징들과 기적들을 행하여 보여서, 할 수만 있으면 선택 받은 사람들을 홀리려 할 것이다. 23 그러므로 너희는 조심하여라. 내가 이 모든 일을 너희에게 미리 말하여 둔다.” 24 “그러나 그 환난이 지난 뒤에, ‘그 날에는, 해가 어두워지고, 달이 빛을 내지 않고, 25 별들이 하늘에서 떨어지고, 하늘의 세력들이 흔들릴 것이다.’ 26 그 때에 사람들이, 인자가 큰 권능과 영광에 싸여 구름을 타고 오는 것을 볼 것이다. 27 그 때에 그는 천사들을 보내어, 땅 끝에서 하늘 끝까지, 사방에서 선택된 사람들을 모을 것이다.”
하: 환난을 이야기 하시고 또 그 끝에 선택된 사람들을 모을 것이라 하심.
세: 환난을 당함.
나: 주님 그날을 더 줄여 주십시요. 더 기도 하겠습니다. 그리고 주님만을 온전히 바라보고 나아가게 해 주세요.
기도.
성령 하나님 믿음을 지켜 나가게 해주세요. 성령 하나님 주님만을 온전히 바라보게 해 주세요. 주님을 의지 합니다. 다른 어떤 것이 아니라 주님을 의지 합니다. 성령 하나님 오늘 하루도 성령 하나님의 그 충만한 임재 가운데 거하여 지내길 기도 합니다. 충만하게 임재 하여 주세요. 사람의 능력이나 어떠함을 의지 하는 것이 아니라 주님이 일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성령 하나님 다스려 주세요. 오늘 미팅도, 마무리 지어야 하는 업무들도 모두 주님께 맡겨 드립니다. 주님 선하게 일하여 주십시요. 주님의 그 일에 동참하게 해주세요. 함께 하기 원합니다. 성령 하나님 오늘 하루도 주님의 사랑을 구합니다. 풍성하게 주님의 사랑을 누리며 또 나누는 하루가 되게 하여 주세요. 감사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였습니다. 아멘.